[원데이]
펜 · 색연필 · 마카
[서울관광] 펜과 종이만으로 추억 여행지 감성 소환, 펜 드로잉 원데이 클래스

상세정보

여행기록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? 사진 영상으로 다녀온 여행지를 기록해 놓으셨다면 그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의 이미지를 펜드로잉으로 색다르게 기록해 보는건 어떠세요~? 사진으로 넘겨 보기만 하던 과거의 여행지 풍경이 다르게 보이는 매직! 종이로 옮기면서 사진을 재관찰하게 되며 추억이 새록새록~ 솟아나요! 취미미술이 부담스러워 선뜻 시작을 못하셨던 분들, 물감을 쓰기 어려워하시는 분들께 딱인 ‘펜드로잉 클래스’ 준비물이 간편해서 꾸준한 취미로 발전시키기도 좋아요^^ 다녀온 여행지도, 가고 싶은 여행지, 그리고 싶은 이미지도~ 종이와 연필, 지우개, 펜만 있으면 나만의 느낌이 가득 담긴 그림으로 재탄생해요! 삐뚤빼뚤 한 펜선도 매력이 되는 펜 드로잉! 14.8x21.0 사이즈의 수채화 스케치북 1장에 옮겨 담는 과정에서 이미지를 자세히 관찰해보고 이미지의 비례를 찾고 종이에 옮기는 과정을 배웁니다. 연필로 밑그림도 그리니 걱정 마세요~ 펜 사용법, 느낌있는 수채화 채색까지!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과 도움으로 멋진 결과물 가져가실 수 있어요! (물감 사용이 부담되거나 어려운분들은 브러쉬펜과 색연필을 이용한 채색도 가능합니다) 펜 하나로도 작품성 뿜뿜 하는 결과물이 탄생! 이제 어디서든 펜만 있으면 자유롭게 펜드로잉 여행스케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! 처음하시는 분들 혹은 펜드로잉이 궁금하신분들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! #추가 재료비 및 재료구매 없습니다. #그리고 싶은 이미지 찾아오시면 출력 해드립니다. (텅 빈 바다 및 숲 풍경등 자연물이 많으면 그리기 어려우실 수 있어요!) #전체 과정, 노하우 설명 등 시범을 따라하고 진행해보시면 짧게는 2시간반 길게는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. # 준비물! 핸드폰 베터리는 많게오시면 좋아여! (물론 보조베터리가 있답니다!) 그림을 그릴 이미지를 찾아보고 오시면 좋습니다! 텅빈 바다 및 숲 풍경등 자연물이 많으면 그리기 어려우실 수 있어요!

#이런점이 좋아요.

    #이런분들께 추천해요.

      #클래스 완성작

        130 x 210 사이즈 수채화 스케치북에 1장 완성 합니다 :)

        커리큘럼

          추가 제공사항 및 유의사항

          편의사항

            드로잉스페이스간격
            미술 강사 경력 10년 이상, 조소공모전 수상 및 전시, 문화예술사 2급 자격증 외 다양한 예술관련 경력.
            • 마포구 망원동
            클래스 일정 원데이
            예약일자, 신청 인원수 선택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.
            오늘
            선택가능날짜
            선택한 날짜
            - +

            작가의 다른 클래스